홈 > 모바일 마케팅 > 기프티쇼/기프티콘

기프티쇼/기프티콘 Giftishow&Gifticon

01 상품 유통의 새로운 패러다임 기프티쇼/기프티콘 서비스

  • 신개념 커머스 서비스

    유선 사이트, 메신저, 무선인터넷을 이용하여 선물을 사고, 즉시 전달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
  • 무선 메시지 기프트 서비스

    선물을 담은 메시지를 주고 받음으로 단문 메시지에 커머스 개념 도입된 서비스
  • 상품 유통의 새로운 솔루션

    일반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선물 전달 방법을, 기업 고객에게는 마케팅 툴을 제공하는 상품 유통의 새로운 모델
01선물구매 02선물교환권 다운로드 03선물교환

02 기프티쇼 서비스 활용

기프티쇼 서비스 활용 예시
  • 기획

    • 1) 전원 경품 고민 해결
    • 2) 기업 복지 포인트몰에 기프티쇼 입점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임직원 기프티쇼 활용
    • 3) 실시간 경품 제공 가능
  • 마케팅

    • 1) 프로모션 홍보 2배 효과
      -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할 때 한번, 경품을 실 제품으로 교환할때 또 한번 프로모션 이미지 제고
    • 2) 유선 사이트內 담당 서비스 페이지와 연계하여 프로모션 경품으로 활용
  • 비용

    • 1) MMS전송 방식
    • 2) 배송비용 필요 없음
    • 3) 정산 간소화